홈 > 연맹 소개
태권왕기(총재님인사말
2010-09-07 (화) 20:48
첨부 2
1283860106.jpg (0KB) (Down:11)
태권왕기(총재님인사말

인사말
2010년11월27일 태권왕기 전국대회 왕중왕전 에 많은참가 부탁드립니다.

 (사)세계태권도선교연맹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태권도(跆拳道)는 알려진 대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무도(武道)입니다. 전 세계 어디를 가든지 ‘태권도 하면 코리아(Korea), 코리아 하면 태권도’라는 등식이 성립될 정도입니다. 이것은 어떤 우연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작정하신 계획임을 영적인 눈을 열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21세기 전문인 선교의 시대에 세계복음화를 위한 연결 고리로 태권도만큼 좋은 기능이 없습니다.

 태권도는 지금 전 세계 190개국에 보급되어 있으며, 수련 인구도 7천만 명에 달하는 세계적인 문화 컨텐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태권도라는 이름을 가지고는 전 세계 어느 곳이나 들어갈 수 있습니다. 복음의 문이 굳게 닫혀 있는 10/40지역의 이슬람권에도 태권도는 들어갈 수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성경적 전도방법을 깨달은 우리가 이제 본격적으로 후대를 양육하여 그 문을 열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시편 78:70-72절에 보면 다윗이 하나님 앞에 시대적으로 쓰임 받은 이유가 나와 있습니다. 그 마음의 완전함과 그 손의 능숙함 때문이었습니다. 다윗은 분명한 하나님의 언약을 붙잡은 사람이었고, 자신의 삶의 현장 속에서 전문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골리앗을 쓰러뜨리는 시간표에 그의 기능은 정확하게 쓰임을 받았습니다. (사)세계태권도선교연맹도 분명한 언약을 붙잡고, 준비된 연맹, 세계화된 연맹이 되어 하나님의 시간표에 정확히 쓰임 받을 수 있도록 그 규모를 갖추어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기도와 후원은 (사)세계태권도선교연맹이 복음을 향한 열정과 전문화된 기능을 가지고 전 세계 복음화를 향해 나아가는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사)세계태권도선교연맹
총재 丁恩柱 牧師